산업화되어 가는 공연예술, <성공한 공연이란> 어떠한 공연을 말하는 것일까? 그렇다면 <성공한 공연>은 어떠한 공통점을 가지고 있을까? 그 공통점이 시사하는 법칙은 무엇인가?
삼성경제연구소 문화마케팅포럼(대표 김우정)과 국내 최대 문화마케팅 커뮤니티인 풍류일가는 11일 오후 3시 역삼동 문화콘텐츠센터에서 \'문화공연 성공의 법칙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날 세미나는 유니버셜발레단 문훈숙 단장이 창작발레 심청의 사례발표를 합니다. 유니버셜발레단의 창작발레 심청은 해방이후 50년동안 무용공연 베스트 10에 선정되었고, 2001년 뉴욕 링컨센터, 위싱턴 케네디센터등 미국 3대극장 오피스를 석권한 국내 창작공연이기도 합니다.
사례발표 후 고정민 삼성경제연구소 연구원, 황혁 브릿지웰 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 김우정 문화마케팅센터 대표가 패널로서 참여하여 문화산업시대 산업화로 접어든 공연예술의 성공법칙 발견과 가치를 재인식하는 주제토의가 이어지는 이 세미나에 미디어잡 회원을 무료로 초대합니다.
▣ 제 목 : 문화공연 성공의 법칙 세미나
▣ 일 정 : 2004년 12월 11일(토) / 늦은 3시 ∼ 6시
▣ 장 소 : 역삼동 문화진흥콘텐츠센터 3층 세미나실 [약도보기]
▣ 참 가 비 :
- 일반 (온라인 사전접수 15,000원, 현장접수 20,000원)
- 학생 (온라인 사전접수 10,000원, 현장접수 15,000원)
- 미디어잡 회원 무료초대 (20명)
▣ 신청 및 문의 : 문화마케팅 풍류일가 (http://www.lutain.com)
▣ 신청방법
- 미디어잡 회원분들중에 세미나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신청하세요! 추첨을 통해 20명을 초대하며, 신청하신 회원분들중에 연극 \'삼류배우\' 티켓을 증정합니다. (10명)
- 신청하실 때는 [미디어잡] 회원임을 필히 밝히셔야 합니다.
▣ 당 첨 공 지 : 2004년 12월 9일(목요일) 미디어잡 메인 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개별통지
▣ 강 사
- 문훈숙 단장 (유니버셜 발레단 단장)
- 임소영 팀장 (유니버셜 발레단 기획홍보팀장)
▣ 강의개요
- 창작발레 \'심청\' 사례 발표 | 다과(리셉션) | 패널토의
▣ 패널소개
- 고정민 삼성경제연구소 연구원
- 황 혁 브릿지웰 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
- 김우정 문화마케팅센터 대표
▣ 주최 : 문화마케팅센터
▣ 후원 : 미디어잡, 문화콘텐츠센터
[세미나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