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정회원 되고, 뮤지컬 보러가자~!!




안녕하세요?
최고의 방송인이 되기위한 밑거름 NO.1 매스컴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운영진입니다.
오랜기간 미디어잡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뮤지컬 <라디오스타>에 초대합니다.

이벤트 기간(11월 11일~20일) 미디어잡 개인회원님들 중 2만원 이상 결제하신 회원님들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라디오스타> 티켓을 드립니다.

뮤지컬 <라디오스타> 공연을 보며 감동을 느끼고 싶으신 미디어잡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명 개인회원 결제 이벤트!
대 상

미디어잡 회원님들 중 이벤트기간에 2만원 이상 결제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5명
(단, 적립금 결제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신 청 기 간 2008년 11월 11일(화) ~ 2008년 11월 20일(목)
당첨자 발표 2008년 11월 21일(금) 본 사이트 공지 및 개별통보
신 청 방 법


방법 하나.
지금은 자기 PR시대!! 인재관 등록 서비스 결제~
방법 둘. 문제가 뭐지?..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 컨설팅 서비스 결제~
방법 셋. 내가 갈 기업은 내가 찾는다!! 채용공고 검색 서비스 결제~

★ 이벤트게시판으로 고고!! 아이디/이름/결제내역을 써주시면 신청완료~!

- 이렇게 상품을 이용하신 금액이 2만원 이상이 될 경우 이벤트 신청의 자격이 주워집니다.
(단, 이벤트 기간동안 적용되는 것이며, 여러번 결제를 합치는 것도 가능~)


[이벤트 신청게시판 바로가기]

초 대 일 시

2008년 11월 25일(화) 20시 / 5명(1인 2매)




* 당첨 Tip~!!

회원님을 기업에 알리세요~ 이력서는 물론이고 사진은 필수!
포트폴리오까지 있다면 금상첨화~
결제회원님들 중 자료가 빵빵하신 회원님들을 우선 1순위로 추첨~






◐ 공연 소개

  당신을 빛나게 해 줄 단 하나의 뮤지컬, 라디오스타!!

     제 2회 더 뮤지컬어워즈 작곡상, 작사상 수상!!


  ◑ 공연명 : [뮤지컬] 라디오스타

  ◑ 출연진 : 서범석, 정준하, 김원준, 김도현, 신의정, 서현철 외

  ◑ 공연기간 : 2008년 11월 18일 ~ 2008년 12월 31일

  ◑ 공연제작 : <제작> 극단 유, 유시어터 / < 기획> ㈜ 쇼플레이

  ◑ 공연장소 : 극장용 (국립중앙박물관 내)

  ◑ 공연시간 : 화~금 20:00 / 토요일 15:00, 19:00 / 일요일 14:00, 18:00

  ◑ 러닝타임 : 2시간 40분 (인터미션 15분포함)

  ◑ 관람등급 : 8세 이상

  ◑ 주    최 : (재)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 주    관 : (주)쇼플레이

  ◑ 홈페이지 : www.mradionstar.com   [예매하기]

 


<REVIEW>

"박민수를 찾는 최곤의 독백은 관객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관객과 직접 대면하는 무대와 배우의 힘이 영상보다 얼마나 강력한지 생생히 보여줬다. 그렇게 둘의 우정이 복원되며 재회한 마지막 장면은 여운과 쓸쓸함, 혹은 삶의 의미 등이 새삼 떠오르게 되는 순간이다. 두고두고 회자되기에 전혀 손색 없는 최고의 엔딩이었다." - 중앙일보

"한물간 가수의 눈물겨운 성공기가 무대에서도 통했다. 제작진이 선보인 빠른 전개와 더불어 코러스들이 무대에서 만들어내는 아기자기한 웃음은 자연스레 작품 속으로 관객을 끌어당겼다.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코믹한 대사를 바탕으로 유배지(?)였지만 그곳에서 어려움을 극복해내는 최곤과 민수의 모습은 따뜻했다." - 세계일보

"따뜻함이 살아있었고 그 안에 녹아 있는 독특한 유머에 객석에선 때로 폭소가 터져 나오기도 했다." - 한국일보

"영화 라디오스타를 원작으로 만든 뮤지컬 라디오스타는 원작의 유명세 덕에 작품에 대한 기대 못지않게 우려도 컸다. 그러나 막이 오른뒤 뮤지컬 팬들은 물론 평론가들도 합격점을 듬뿍 줄 만큼 성공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 스포츠서울

"매니저와 연예인의 미묘한 애증의 관계를 여지없이 잘 표현해 주고, 상처받는 영혼을 동정하게 만든다. 여기에 80년대와 현재의 정서를 잘 표현한 안무가 돋보이고, 실력 있는 조연들의 연기와 노래 또한 작품에 빛을 더해준다." - 뮤지컬 배우 이경미



<SYNOSYS>

"한물간 고집 불통 락 가수 최곤, 그의 재기를 꿈꾸는 순진한 매니저 박민수.
두 사람이 펼치는 우정과 인생 역전의 드라마"

1988년도 연말 가요대제전. 사람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가수 왕 최곤의 화려한 무대가 시작된다. 하지만 그것이 최곤과 그의 매니저 민수에겐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영광. 20여년이 지난 지금 이 둘에게 남은 건 수억의 빚과 '한물간 가수'란 오명뿐이다. 그렇지만 아직도 정신 못 차린 최곤은 또다시 폭행사고를 일으키고, 민수는 오늘도 합의금을 마련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보다 못한 김국장이 영월에서 디제이를 하는 조건으로 최곤을 도와주겠다고 제의하는데, 더 이상 돈 꿀 데도, 갈 곳도 없어진 이들. 결국 울며 겨자 먹기로 시골방송의 라디오디제이를 하기 위해 떠난다.
하지만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다 쓰려져 가는 낡은 스튜디오와 은퇴를 앞두고 가득 민감해진 지국장, 의욕만 넘치는 초보피디 강석영, 그리고 최곤을 몰라 뵈는 순진한 영월 사람들 뿐. 민수는 여전히 최곤의 비위를 맞추랴, 전단지를 뿌리랴 열심히 뛰지만, 고집불통인 최곤이 사고 한번 안치고 가만히 있을 리 없다. 과연, 이 둘은 무사히 방송을 해낼 수 있을까... 또 어떤 사연이 이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ABOUT THE PLAY>

제 2회 더 뮤지컬 어워즈 작곡상, 작사상 수상!
2008년 1월 예술의 전당 초연 당시 관객들과 평단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공연되었던 뮤지컬 '라디오스타' 초연 당시 '진화하는 뮤지컬'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제2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작곡상, 작사상을 수상하고 최우수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창작뮤지컬의 희망을 보여준 바 있다.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그 두 번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서범석, 정준하, 김원준, 김도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더 이상의 화려한 캐스팅은 없다!

2007년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신인상 수상, 2008년 가장 기대되는 배우로 선정된 김도현!
'모두 잠든 후에'로 가요계 강타, 원조 꽃미남 가수 팔방미남 김원준! 그의 뮤지컬 데뷔 무대!
출연하는 매 뮤지컬 작품마다 화제, 이 시대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정준하!
창작 및 라이센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 믿음을 심어주는 배우 서범석!
주목받는 신인 파워풀한 가창력의 신의정, 대학로 섭외 1순위 배우 서현철 등 실력파 배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에서의 감동을 무대에서 다시 한번 만난다!
'언제나 나를 최고라고 말해준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곤아, 너 아냐? 별은 말이지. 자기 혼자 빛나는 별은 거의 없어, 다 빛을 받아서 반사하는 거야"
감성과 웃음요소를 잘 담아내며, 내 곁의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게 했던 영화 '라디오스타'
뮤지컬 '라디오스타'는 인기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초연 당시 영화의 감동을 잘 살려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극장 용 공연에서는 전면 수정된 무대와 수정 보완된 대본, 기존 곡들을 다시 편곡하고 새로운 음악을 추가하는 등 초연 때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더욱 많은 볼거리와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CREATIVE>
프로듀서 - 임동균┃연출 - 김규종┃작곡, 편곡, 음악감독 - 허수현┃각본 - 강보람┃작사 - 정영
안무 - 강옥순┃무대디자인 - 서숙진┃기술감독 - 정태진┃제작감독 - 이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