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17 12:1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TBS 교통방송, 네오위즈, 데상트코리아, 펜타토닉, XLGAMES, 지니뮤직, 연합뉴스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TBS 교통방송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김어준의 뉴스공장' 취재 작가이며 이메일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네오위즈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보드 게임·모바일 게임 기획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데상트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컨텐츠(편집)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펜타토닉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해외 마케팅(일본 담당자)이며 이메일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XLGAMES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커뮤니티 마케팅 담당자이며 이메일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지니뮤직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통음원 컨텐츠 마케팅이며 오는 24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연합뉴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합뉴스 수습기자이며 오는 2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KBS(드라마 포커스풀러/9월 23일까지), JTBC미디어텍(영상취재팀 촬영보조/채용시까지), CJ E&M(영상제작(OAP) 담당자/9월 25일까지), 채널A 미디어텍(음향 TA/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