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아모레퍼시픽·JYP엔터테인먼트 등 신입·경력 모집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위메프, ㈜JYP엔터테인먼트, 닐슨컴퍼니코리아, 아모레퍼시픽, ㈜에스엠컬처앤콘텐츠, 법보신문사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12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위메프에서 신규 브랜드 콘텐츠 담당자를 모집한다. SNS 콘텐츠 기획·제작 1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서류 접수는 3월 29일까지 위메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영상 촬영·편집자를 공개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아티스트 마케팅 및 프로모션, 영상 콘텐츠 제작 등이며, 신입 또는 7년 이하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3월 22일까지이며, 본인이 직접 촬영·편집한 영상 콘텐츠를 포트폴리오로 포함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닐슨컴퍼니코리아에서 방송 광고팀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시청률 분석연구 및 보고서 작성, 클라이언트 관리, 일일 시청률 보고서 작업 등이다. 서류 접수 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R 활용 능력 및 데이터베이스, 엑셀 고급 사용자를 우대하며 3월 14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에서 디지털 마케터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유관 경력 총 3년 이상의 경력자다. 서류 접수는 3월 17일까지로 아모레퍼시픽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며 진행 중인 타 모집공고와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인·적성 검사 △2차 면접 △처우 협의 △신체검사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에스엠컬처앤콘텐츠에서 광고사업 부문 디지털 광고기획 전문 인력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및 효율 분석, 온라인 광고 매체 플래닝 및 집행 등이다. 서류 접수는 3월 17일까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디지털 랩사·퍼포먼스 전문 대행사 경력자를 우대한다.

 

법보신문사에서 취재 기자와 광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서 3월 15일까지 이메일 지원이 가능하며 디자이너의 경우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요구한다.

 

이밖에 두산로보틱스, ㈜중앙일보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