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채용정보] 힘든 시기에도 멈출 수 없는 미디어 채용 소식…위메프, 아모레퍼시픽, JYP엔터테인먼트 등 신입/경력 모집

매스컴, 미디어 전문 No.1 취업포털 사이트 미디어잡에서 코로나 사태로 위축되어 있는 취준생들을 위해 3월 중순의 주요 채용공고를 공개했다.

■ (주)위메프에서 신규 브랜드 콘텐츠 담당자를 모집한다. SNS 콘텐츠 기획·제작 1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서류 접수는 03월 29일(일)까지 위메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주)JYP엔터테인먼트에서 영상 촬영·편집자를 공개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아티스트 마케팅 및 프로모션, 영상 콘텐츠 제작 등의 업무이며, 신입 또는 7년 이하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3월 22일(일)까지 본인이 직접 촬영·편집한 영상 콘텐츠를 포트폴리오로 포함하여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 닐슨컴퍼니코리아에서 방송 광고팀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시청률 분석연구 및 보고서 작성, 클라이언트 관리, 일일 시청률 보고서 작업 등이다. 서류 접수 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www.mediajob.co.kr)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R 활용 능력 및 Data Base, 엑셀 고급 사용자를 우대하며 3월 14일(토)까지 지원 가능하다. 

■ 아모레퍼시픽에서 디지털 마케터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유관 경력 총 3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서류 접수는 3월 17일(화)까지 아모레퍼시픽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며 진행 중인 타 모집공고와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인/적성 검사 △2차 면접 △처우 협의 △신체검사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 (주)에스엠컬처앤콘텐츠에서 광고사업 부문 디지털 광고기획 전문 인력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및 효율 분석, 온라인 광고 매체 플래닝 및 집행 등이다. 서류 접수는 3월 17일(화)까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디지털 랩사/퍼포먼스 전문 대행사 경력자를 우대한다. 

■ 법보신문사에서 취재 기자와 광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서 3월 15일(일)까지 이메일 지원이 가능하며 디자이너의 경우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하고 있다. 

그 밖의 두산로보틱스, (주)중앙일보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