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일보·위드림컴퍼니·빅히트엔터테인먼트 등 신입·경력 모집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자유일보, 프로덕션 미디어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중앙일보, 위드림컴퍼니, 크라운제과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19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자유일보에서 경력·인턴기자를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취재 및 기사 작성이며 경력, 신입 모두 식대는 별도로 지급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지원 가능하며, 이후 2차 실무면접이 있다.

 

프로덕션 미디어길에서 한국기행 조연출을 모집한다. 미디어길은 방송 다큐멘터리와 영화 다큐멘터리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제작사이며,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미디어잡 채용 공고를 통해 서류 지원 가능하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서 ‘빅히트쓰리식스티’ 방송작가를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예능, 리얼리티 등 자체 프로그램 기획, 기획안 작성과 그에 따른 콘텐츠 구성안 작성, 자막 구성 등이다. 서류접수는 포트폴리오를 포함하여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4일까지 가능하다.

 

중앙일보에서 Hey.News 제작 PD를 모집한다. 5년 이하의 경력자를 찾고 있으며,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중앙 그룹 취재 인력과 협업을 하게 된다. 중앙일보 채용 사이트에서 5월 31일까지 서류접수 가능하며 영상 편집 프로그램, 촬영 장비에 능숙한 자를 우대한다.

 

위드림컴퍼니에서 정규직 로드 매니저를 모집한다. 인근 거주자, 운전 능숙자, 관련 직무 유경험자를 우대하며, 5월 26일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크라운제과에서 홍보팀 영상 담당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방송 및 영상 관련 학과 졸업자이면서 영상 촬영 및 편집·합성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이다. 5월 24일까지 크라운제과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밖에도 티몬, 엔씨소프트, 현대홈쇼핑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