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B&C, 헤럴드, 조선비즈 등 신입∙경력 모집
채널A B&C, 헤럴드, 조선비즈 등 신입∙경력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4.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합인포맥스, 현대백화점, 세계일보, NHN 등 다수 미디어기업 채용 활발
4월 셋째 주, 미디어 분야 채용공고
4월 셋째 주, 미디어 분야 채용공고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채널A B&C, 헤럴드, 조선비즈, 블랙홀릭, 송영철공작소, 중앙일보, JTBC스튜디오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채널A B&C에서 문자 그래픽 부문 경력/신입 채용한다. 업무 내용으로는 예능, 교양, 드라마 프로그램, 디지털 콘텐츠 등의 문자그래픽 제작 등의 내용이 주요 업무이다. 관련 경력 1년~7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며 토네이도 사용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면접> 3차 실무평가 > 4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서는 채널A B&C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하며 접수 기간은 2021년 4월 25일 23시까지이다.  세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헤럴드에서 2021 헤럴드 디지털콘텐츠국 웹 개발자 및 퍼블리셔(경력)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경력 사항은 웹 개발(PHP)직무는 PHP 경력 3년 이상, 웹 디자인 및 퍼블리셔는 실무경력 3년 이상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다. 경력 응시 자격에서 인턴 근무 경험은 경력에 포함되지 않는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전형>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 방법은 헤럴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작성하여 제출하되, 포트폴리오는 입사지원서와 별도로 PDF 파일로 첨부하여 지정된 파일명 양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해당 채용의 마감일은 2021년 05월 02일까지이다.

■ 창간 11주년을 맞은 국내 최고의 디지털 기반 매체 조선비즈가 새 인재를 찾는다.  조선비즈에서는 마케팅사업본부 영업전략팀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사업 운영, 광고 영업이 주요 업무이다.  경력 사항은 언론매체 영업 경력 3년 이상 인자 이며, 학력 사항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가 지원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2021년 5월 2일 23시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조선비즈에서 제공하는 링크에 접속하여 당사 지원양식으로만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임원면접> 신체검사> 처우 협의> 최종합격/입사순으로 진행되며,  세부사항은 미디어잡 및 조선비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랙홀릭은 상품의 제조, 기획, 디자인, 촬영, 브랜딩, 마케팅, 쇼핑몰 운영 등 상품에 대한 모든 것을 직접 진행하고 운영하는 토탈 커머스 기업이다.  주식회사 블랙홀릭에서 미디어커머스 영상 PD, 조연출, 편집자, 작가, 미술팀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경력 사항은 신입 및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학력 사항은 무관이므로 모두 지원 가능하다.  제출 서류로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이 있으며,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마감일은 채용 시까지이며,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온라인 시스템으로만 지원 가능하다.

■ 송영철공작소에서 PD/편집/촬영/마케팅 신입 및 경력 모집한다. 고용 형태는 계약직이며, 계약직 후 정규직 전환 가능하다.  지원 자격으로는 신입은 관련학과 졸업자이며, 경력은 관련 업무 유 경력자 이다.  회사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5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출 서류는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제출이다.  지원 방법은 이메일 제출이며, 마감기한은 4월 26일까지이다.  복지제도로는 4대 보험 가입, 식비 별도 지급, 퇴직연금, 문화지원금 지급 등이 있다.  입사 지원은 이메일 지원으로 가능하며, 해당 채용의 마감일은 2021년 4월 26일까지이다.

■ 중앙일보에서 온라인 경력기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로는 주요 분야 속보(Breaking news) 제작과 연성 기사(Light viral story) 기획 제작이 주요 업무이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및 경력 사항은 4년제 대졸 이상인 자와 경력은 1~5년 차의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역은 중앙일보 본사이며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이다.  제출서류로는 중앙일보 홈페이지에서 자사 양식으로 지원 가능하며, 기존에 작성한 기사 등 포트폴리오가 있는 경우 10Mb 내외로 첨부 필수(PDF, ZIP)이다.  전형 절차로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처우 협의 및 채용 검진> 입사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접수 마감 기간은 2021년 4월 25일까지이다.

■ 2017년 7월 론칭한 JTBC스튜디오의 크로스미디어인 스튜디오룰루랄라에서 인턴사용을 채용한다. 주요 업무 내용으로는 퍼블리싱/마케팅 직무는 디지털 채널 운영 및 콘텐트 마케팅 업무, 브랜디드 콘텐트 기획/제작 직무는 브랜디드/광고 영상 콘텐트 기획/제작 및 지원이 주요 업무이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제출 가능하며, 포트폴리오(pdf)는 지원서 작성 창 하단에 첨부 가능하며, 용량 제한(10MB 이하)이 있으니 참고하여 지원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면접> 채용 검진>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는 미디어잡 및 중앙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며,  마감 기간은 2021년 4월 25일 23시까지이다.

이외에도 연합인포맥스, 현대백화점, 세계일보, NHN, 와이 뉴미디어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사항은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